스포츠 베팅 온라인 기본 사항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시작할 계획이라면 활동과 관련된 몇 가지 기본 용어, 용어 및 전문 용어를 아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익숙해야 하는 다양한 단어와 구문이 있지만 다음은 몇 가지 기본 사항입니다.

액션: 모든 종류의 내기 또는 내기

SPREAD 또는  스포츠무료중계 : “라인” 또는 핸디캡이라고도 합니다. 약자 팀이나 플레이어가 베팅 목적으로 게임 시작 시 받는 추가 포인트 또는 헤드 스타트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북에 의해 결정되며 “경기장까지”를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선호하는 사람이 이기려면 스프레드보다 더 많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FUTURES BET: 이것은 먼 미래의 이벤트에 대한 베팅이며 일반적으로 자동차 경주와 같이 다양한 경쟁자가 참여하는 게임입니다.

PARLAY 또는 ACCUMULATOR: 한 번에 이루어지고 배팅이 이기면 계속 진행되는 다중 배팅 유형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이벤트에서 이기면 내기가 다음 이벤트로 “롤오버”됩니다.

헤징: 승리가 보장되도록 양쪽에 베팅하는 것.

MONEY LINE: 포인트 스프레드가 없는 이벤트의 확률. 음수 또는 양수 기호로 표현됩니다. 음수 기호는 $100를 얻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팀이 좋을수록 더 많이 베팅해야 합니다.

프로포지션 베팅 또는 특별 베팅 또는 엑소틱 베팅: 이벤트가 스포츠 이벤트가 아닐 수도 있지만 많은 스포츠 베팅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특별한 유형의 베팅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누가 다음 선거에서 승리할지와 같은 정치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내기는 일반적으로 머니 라인 스타일로 이루어집니다.

공식 라인: 마권업자가 사용하는 라인 또는 스프레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